커뮤니티The Green Village community

공지사항

제목 행정인력 채용 공고
작성자 관리자
날짜 21-03-24 14:35 조회수 220회

본문

본 기관에서는 아동과 가족을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보다 전문적이고 적극적으로

복지사업을 수행할 인력을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3월

 

1. 채용 내용 : 행정인력(계약직)

 가. 업무내용 : 회계경리, 사무행정(바우처사업조력)

 나. 응시자격 : 전문학사 이상(경력무관)

 다. 우대사항 : 사회복지 관련 전공자,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사용 가능한 사람, 운전가능자

 

2. 근무조건

 가. 근무시간 : 1일 8시간(09:30~18:30) / 주5일

 나. 채용예정일 : 2021년 5월 3일(월)

 다. 근로계약방식 : 2년 계약직 (이후 무기계약 또는 정규직 전환 가능)

 라. 처우기준 : 시설자체규정(사회복지시설 운영 지침에 의거한 경력 인정), 명절수당 60%2회, 연장근무수당

 

3. 전형 및 채용 절차

 가. 접수기간 : 2021.3.23.(화)~4.7.(수) 23: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서류제출방법 : 이메일(greenv2430@hanmail.net) 제출 / 제출 시 한글화일로 모두 묶어서 제출

 

4. 제출 서류

 가. 입사지원서 1부. (기관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 (자유양식)

 다. 개인정보활용동의서 1부. (기관양식)

 라. 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1부. (해당자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업소개QUICK MENU